Sunday, August 21, 2016

외환 공장 thv v4






+

THV 시스템, 최종 버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출입 및 초보자. 나는 제시하고 내가 MT4로 컴파일 시스템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아이디어는 FF 여기에 그의 이름이 그 (웃음, 너무 멀리 내에서) 오십구년의 나이를 가지고 Turhovach이다 (1994 년 이후) 경험이 풍부한 상인에서왔다. 나는이 스레드에 표시되는 내용에 전혀 상업적인 관심이 없다, 우리는 서로 도움이 여기에 있습니다. 내가 관찰하고 작업을 매우 쉽게 THV 설정을 발견하고 너무 많은 Turhovach의 첫 번째 차트에서 왼쪽이 없습니다 2008 년 10 월의 MT4 플랫폼에서 모든 것을 함께하기 시작, 우리는 마음이있는 THV 트릭스 표시기를 추가 최종 제품. 산호 짧은 만 이하 만 긴 위 산호 : 입력 : 우리는 이상 180.000이에서 다운로드 오늘 (2009 년 9 월 28 일)의 타임 스탬프까지 내 privat의 웹 페이지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후 75 주 V4 규칙을 시작하기 전에 실제 V3 설명서를했다 가격 구름 교차 - 트릭스 모두는 서로 교차하고 동일한 색을 갖는다. 최고의 가장 안전한 추세 확인은 제로 수준에서 빠른 트릭스의 십자가이다. 종료 : 트릭스 알려진 좋은 저항 / 지원 수준의 색상 및 / 또는 터치를 변경 빠른. 다른 이유는 이익이 될 수 촬영합니다. 추세선 저항 또는 지원 라인의 터치, 수평 정신 수준 (00-20 - - 50 -80) 또는 화면 정지 손실을 건너 검은 고양이 : 이상과 같이, 당신의 돈을 관리 계획에 따라 정지 손실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핍 값을 설정 낮은으로 높은 중지 손실로 거래 TF는 또한 당신이 거래되는 통화 쌍에 따라 달라집니다. 나는 두피 거래를 위해 주로 THV를 사용하지만, 많은 상인은 더 높은 시간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THV 팀은 1M 및 5M에 그것을 증명했다. 1M의 TF는 극단적 인 스캘핑 (scalping)을위한 좋은 FX 기술을 필요로한다. 이 다른 유일한 규칙 아무것도 FX와 자신의 감정에 대한 기본 지식에 달려 있습니다. 문제를 컴파일하고 AK4X이 좋은 분위기에서 항상 저를 유지하고이 스레드를 열 제안 MT4 V220에서 저를 도와, Doblece을 첫 번째 베타 설정을 시도하기위한 specialed 및, TradeWell 및 Eddiemiller 내 특별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이 모든 짓을 얻기 위해 나에게 시간을주고, 그와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내 아내의 뒤에 무엇 FF에서 자신의 차트와 설정을 pesenting 그래서 나를 의심 만들기위한 Turhovach합니다. 또한, MTF 거래 방법의 developement에 대한 MissPips, 감사는 THV 정보 표시의 탄생은 THV Cavemanager의 developement에 대한 원시인, xux99 피터 D 때문에, THV 피벗 표시의 contionious developement에 그의 노력에 대한 Traderathome하기 THV의 EA 자신의 inconditional developement에 대한 마지막으로 자신의 미니 차트 표시에 대한 Stratman합니다. 더 많은 감사하지만 목록이 너무 긴 것입니다있다. 새로운 /new. gif cobraforex, 더 많은 기능과 사운드를 지원하는 청소기 차트, THV V4는 출시 : 실제 THV 팀 아래의 템플릿과 가이드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 Doblece, MissPips, Tradewell, 레이터 핍, 특별 에드, Cashmeer, SeerEye, 캐런, 원시인, Stratman와 코브라. 이베이에서 다른 이름으로 판매되고 많은 무료 시스템이 있었다으로 우리는 시스템의 t의 서비스 소스 코드를 돈. 그들에게 물어 누가이 스레드에 게시 금지됩니다. 좋은 일일 거래 계획의 샘플 : 긴 시간 THV 상인에서 Decidence 유익한 게시물 : 당신이 THV을 다운로드하고 (좋은 또는 나쁜) 동안 THV을 시도한 후 객관적인 의견이있는 경우 잭 Herer, 오른쪽에 속도를 남겨주세요하십시오 스레드를 읽은 값이있는 경우이 페이지의 상단 모서리는, 이 도움말 다른 상인은 감사 THV 팀은 이제 영원히 당신에게 AA 큰 거래 결과를 원하는,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운로드에 문제가 발생할 변화와 같은 확장이있는 경우가. zip으로 또는 다운로드하는 파이어 폭스를 사용합니다. forexfactory / showpost을 : 죄송합니다 여러분, 나는 이유는이 게시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좋은 잠시 동안 이동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잘하고 안전한 19,888 무역 ostcount. 첨부 된 이미지는 내가 다른 구매 또는 판매 신호 A를 실행할 때 시스템의 규칙을 위반 (클릭) : 당신은 수도 예, 즉 거래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긴 처음 터치 후 중요한 지원 확인 후 이유 될 거래 있지만 시스템과 무관하다. 당신이 확인 된 모든 매개 변수를 기다려야한다 THV 거래. 때때로 나는 명확한 입력 신호를 확인하고 내 무역 빨간색 주​​사위에가는 일부 주사위의 몸놀림, 무역을, 이유 A는 무엇인가 : 어떤 시스템이 완벽하지, 우리가 좋은 MM에 충당하기 위해 필요로하는 그 거래는 그. 높을수록 SL로 높은 TF로, 당신은 작업중인 TF에 따라 달라집니다 THV 시스템 A의 SL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나를 미치게 선언 할 수있다하지만 내 마음에 드는 TF는 1M를 거래하는 동안 나는 t 사용 시스템을 기반으로 SL을 돈. 나는 나쁜 위치에보다 브로커 SL 사냥에 더 많은 돈을 잃었다. 나는 50 고정 주사위 내가 수동으로 실행 정신 SL있다. 내가 SL A를 설정해야합니다 여기서 당신이 당신의 MM에 따라 손실 너무 동의하는 주사위의 양, 그것은 일부의 주사위 위 또는 중요한 S의 R 라인 아래에 항상 설정해야합니다 찾기. 이 시스템은 t이 그들을 닫 보여주기 위해 내가 할 수있는 방법은 HA 촛불의 그림자를 보여 돈 : THV에 추가 거래 의사 결정, 그림자를 취할 4 개의 TF의 개방에 실제 촛대와 별도의 차트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주장하는 경우에 더 나은 개요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HA 속성으로 이동하여 1, 2 설정을 색상 수 있습니다. 내가 시스템에 몇 주를 근무하고 t 더 이상 어떻게 삭제하는 차트에 표시된 규칙이 필요 돈 : 오른쪽 차트를 선택 표시를 클릭하고 L의 THV 표시를 삭제, 오른쪽 차트를 다시 클릭, 목록을 Object로 이동 거기에 준비 THV라는 이름의 모든 개체를 삭제합니다. 나는 시스템 A에 더 많은 지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예 당신은 더 안전 느낄 수 있다면이 시스템은 빠르고 정확한 거래 결정을하는 빠르고, 명확하고 스트레스를 덜 전망을하게된다. 더 많은 물건으로 당신은 느린 결정을보고해야합니다. 무엇 카운터의 추세를 피하기 위해 거래 방향이 것은 거래 : 트레이딩 추세는 4H 하락세에 당신이 작은 TF s의 동향 아래로 많이 찾을, 작업중인 TF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이 명확한 무역 방향으로 500 만 거래를하는 경우는 15M 상반기에 보일 것입니다. 얼마나 내가 살고을 가기 전에 THV에 자신을 훈련해야합니다 newbees 라이브 모든 시스템을 거래하기 전에 긍정적 인 결과로 적어도 2개월 거래를 위해 내가 제안했다. 경험이 풍부한 상인은 그것을 회사 얻기 위해 주보다 작을 수있다 필요합니다. I가 싫어 완벽한 항목에 대한 대기 모니터를 아기 앉아, 나는 1M A의 일부 주사위 사냥을 갈 수 있으며, 더 많은 작업을 할 다음 1M THV 차트는 스캘핑 극단적위한 우수한 거래 기술을 필요로, 나는 t이 추천 돈 당신이 작업을하려면 newbees를 들어, 당신은 TF에 유익한 것으로 확인 100 인까지 데모 계정에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THV A를 거래하는 가장 좋은 시간 : THV는 추세 시스템이며 런던과 뉴욕 중복 세션 동안 높은 볼륨에서 가장 잘 작동하지만 최근에 당신은 강한 아시아 회의에 이동뿐만 아니라 있습니다. THV A를 거래하는 가장 좋은 무엇 쌍 : 모든 빠른 통화 쌍 이동을, 각 쌍은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당신에이 차 좋아하는 쌍을 거래 제안, 광산은 E / U와 AUD가 / USD입니다. 우리의 당신이 5K 계정이 1 당신이 얻을 15M의 TF에 예 (50)의 주사위의 SL에 대해 나눈 당신이 50를 잃을 수있는 각 나쁜 무역을 잃고 동의를 말할 돈 계정 지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떻게 최고의 핍 값 무역 THV A를 1 핍 값입니다. 내 웹 사이트에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가치를 찾을 수있는 MM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내가 거래 THV A의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는 더 나은 거래 기술을 얻기 위해 S와 정신 수준, 좋은 페이지 아무튼 경우 모든 시스템은 FX의 좋은 기초 지식을 필요로하는 시스템은 목수의 망치 같다. 아주 중요한 : 그것은 당신의 FX 사업을위한 최고의 반전 될 것입니다 다른 상인에서 손짓 만나지. THV 시스템 A의 거기 EA인가 : 나는 t은 인간의 느낌을 교체 할 수있는 본, 하지만 당신은 내 게시물 또는 PM 대답 t를 누가 왜 돈을 알고 : 코브라 바쁜 사람이고, t 게으른,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스레드 - 읽기. 다른 모든 질문이나 제안 최대한 빨리 답변됩니다. 난 당신이 모든으로 작품의 톤을 넣어했습니다 알고 그것을 잘 진행하고, 어떤 사람들은 reasonablly 간단하고 실용적인 시스템과 함께 전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멋진 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난 그냥 싱긋 웃음을위한 첫 번째 기회에 깊이 자신을 확인해 것이다 그리고 나는 너희들이 무엇에 관해 얘기하는지 생각이 것이다. 난 그냥 내 자신을 서있는 것을 인수로 우리는 내가 새로운 시스템에서 당신을 위해 보증 첫 번째 인 문제가 없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자주 서로 오후 D를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고려할 자신의 보증을 추가 할 수있는 기능으로 다른 사람을 희망합니다. 당신에게 AK 감사합니다, 당신은 항상 약간의 주사위 가끔 갔다해도 좋은 분위기에서 우리 모두를 유지하여 유익하지만 재미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즐길 스레드를 엽니 다 나에게 아이디어를 주었다. 모든이 함께 퍼팅하면 나를 완전하게 이해하고 지금은 라이브를 거래, 내 주요 차트이야했다. 가입 2008년 8월 상태 : 자칭 심리학자 3179 게시물 나는 ak4x 조언을 복용하고 EUR / USD 스레드에서 최고의 상인 중 하나에 대해 보증하는하고있다. cobraforex. 작동 방법에 관심이있는 모든 상인으로 두피의 왕 ... 내가보기 엔 적어도 데모 계좌에서이 간단한 테스트를 제안하고 더 나은 내가 아는 다른 사람을 스캘핑의 예술을 마스터이 사람의 광채를 참조하십시오. 좋은 일 코브라 다른 의견은 매우 비방에 대한 무지, 가치. 감사 PSI, 난 단지 내가 책 수십 읽기 연습, 연습과 연습보다 동영상의 전체 무리를보고, 화면 수천 시간에 배운 마지막으로 내가 나를 추가 소득 무엇이 무엇을 발견 할, 전혀 왕 해요 없습니다. 빠른 테이크 이익과 실행에 내 무역 냐고요를 해결 것과 스캘핑 (scalping). BTW : 대회에 실제 결과, 존경과 E / U 스레드에서 좋은 일을 계속에 대한 축하는 사람들은 (나를 포함)에서 당신이 센터 중력 외환 시스템을 많이 배우고있다 - 외환 전략 - 외환 자원 - 외환을 거래없는 외환 거래 신호와 중력 트레이딩 시스템 안녕의 FX 예측 (104) 센터, 메타 상인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나는 메타 상인 차트에이를 가지고하는 방법을 이해 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많은 감사 로널드 (2014년 7월 3일 (목요일) 5시 23분는) 그냥 MT4 지표 폴더 및 템플릿 폴더에 TPL 파일 (템플릿)에 MQ4 파일 (지표)를 넣습니다. 방법 1 : 그것은 C에서 s의 창에서 (설치했습니다 MT4 지표 및 템플릿 폴더에 넣어 :. 프로그램 파일 / 메타 트레이더 4이 같은 방법 2 : 최신는 MT4의 빌드 지표를 설치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하고 템플릿 : 당신이 볼 수 있도록, 다음 중 하나에서, MT4 데이터 창 및 Windows 탐색기 창을 모두 작게합니다 (MT4 데이터 창에 Windows 탐색기 창에서 파일을 드래그하여 MT4에서 파일 메뉴로 이동하여 공개 데이터 폴더를 선택 화면의 창), 또는 표시 파일을 복사하여 템플릿 폴더에 템플릿 파일을 붙여 넣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MT4의 지표 폴더에 붙여 넣습니다 - 당신은 C의 MT4 폴더에 템플릿 파일을 넣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파일 / 메타 트레이더 4도, 그것은) 당신의 MT4에서 볼 수 아니다 때. 당신은 여전히​​ MT4에 표시를 설치하는 문제, 구글이 있거나 외환 공장 포럼에서 질문 (들)을 부탁드립니다. 건배 조아 (2014년 9월 2일 (화요일) 17 경우 : 52) 안녕하세요 로널드이 표시 다시 그리기를 수행합니다. Benkyalate에서 원래 COG가 칠 않으므로 전달 된 가격은 상하 라인을 교차한다면 불가능 검증 할 수있다. 우리는 단순히 트렌드를 분석하고이 사진을 보면 무역에 대한 정확한 항목을 얻을 ..하지만 실제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칠 것이다 날 믿어. 나는이 표시를했습니다. 우리가 어떤 위치를 열어 경우 가격이 이동하는 경우와 휴식 BM TP 선 경우. 다음 아래쪽과 위쪽 라인 스트레칭 것입니다. 당신이 사용 했 시간을 프레임 아마 (2016년 2월 29일 (월요일) 13시 26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