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14, 2016

사년 이동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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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교통 컨트롤러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그 외에도 항공기 여행 안전 거리를 보장하기 위해 항공 교통의 움직임을 좌표입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컨트롤 타워, 접근 제어 시설, 또는 경로 센터에서 작동합니다. 총 농도가 항상 필요하기 때문에 이들의 작업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밤, 주말 및 회전 이동이 일반적이다. 전향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과 미국의 시민이어야합니다. 또한, 신청자는 학사 학위를, 또는 경험 또는 교육 3 년 총 경험의 조합을 작업해야합니다. 시험 및 연방 항공국 (FAA) 아카데미 과정과 함께 전달하는 의료 및 배경 검사가 있습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에 대한 평균 연간 임금은 항공 교통 컨트롤러의 2015 년 고용이 은퇴하거나 직업을 떠나 노동자를 교체 할 필요 결과 2014에서 2024 대부분의 고용 기회에 9 %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월에 122,950이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의 상태와 지역에 따라 고용을위한 자원과 임금을 탐험 해보세요. 교육, 일자리 증가, 및 이와 유사한 직업과 항공 교통 컨트롤러의 임금, 작업 임무를 비교합니다. O의 NET, 노동자와 직업의 주요 특징에 소스를 포함한 추가 리소스를 방문하여 항공 교통 컨트롤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무엇 항공 교통 컨트롤러은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비행 경로 변경 승인이 부분에 대해 수행합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 외에도 비행기 숙박 안전 거리를 보장하기 위해, 항로의 이동을 조정. 업무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조종사에 문제 착륙 및 이륙 지침을 모니터링하고 레이더, 컴퓨터를 사용하여 지상과 공중에서 항공기의 움직임을 직접, 또는 시각적 참조 수하물 차량을 포함, 공항, 그리고 모든 땅 트래픽을 제어하고 공항 직원은 항공기 비상 사태의 경우에, 다른 교통 관제 센터 행 항공편을 출발하고 항공편은 날씨 업데이트, 활주로 폐쇄 및 기타 중요한 정보 알림 공항 응답 직원 등 조종사에게 정보를 제공 도착 제어 수락 제어를 전송하여 통신을 관리 항공 교통 컨트롤러 주요 관심사는 안전하지만, 또한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효율적으로 항공기를 지시한다. 그들은으로 공항 공역에서 항공기의 흐름을 관리, 이착륙시 조종사 안내, 그들은 하늘을 통해 여행으로 항공기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일반적으로 동시에 여러 항공기 관리 및 항공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빠른 결정을해야한다. 기상 정보가있는 다른 항공기를 제공하는 예를 들어, 제어기는 방문 접근 한 항공기 지시 것이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의 유형의 예 : 탑 컨트롤러는 활주로와 유도로에 차량의 이동을 지시. 그들은 비행 계획을 확인 이륙 또는 착륙을 위해 조종사에게 여유를주고, 활주로와 공항의 다른 부분에서 항공기와 다른 트래픽의 이동을 지시. 대부분은 제어 트래픽을보고 제어 타워에서 작동한다. 접근과 출발 컨트롤러는 공항의 공역 내에서 이동하는 항공기 안전을위한 최소한의 분리를 유지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들은 통제 공역을 입력하고 경로 컨트롤러 실내에 항공기의 제어를 손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터미널 레이더 접근 제어 센터 (TRACONs)로 알려진 건물의 비행 경로 및 작업을 모니터링하는 레이더 장비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기상 조건 및 기타 중요한주의 사항 등 조종사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로 컨트롤러가 항공기를 감시하기 Ko 그들은 공항의 영공을두고 한 번. 그들은 일반적으로 공항에 위치하지 않은 국가에 걸쳐있는 항로 교통 관제 센터에서 작동합니다. 각각의 중심이 위치하는 영역의 지형 및 고도에 기초하여 공역 할당된다. 비행기는 접근 및 노선 컨트롤러가 해당 경로를 따라 비행기를 안내 욕실, 중앙의 영공을 통해 파리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충돌 및 안전을 방지하기 위해 항공기의 비행 경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비행기, 비행기 경로를 따라 다음 센터, 접근 제어, 또는 타워에 떨어져 노선 컨트롤러 손 엉, 그 경로를 따라갑니다. 그들이 내려 및 공항 주변의 혼잡 한 영공에 가까이로 경로 컨트롤러는 항공기에 특별한 관심을 갖추고 있습니다. 항공기가 공항에서 약 20 ~ 50 마일 때 그들은 공항의 접근 방식 컨트롤러에 항공기를 뒤집습니다. 일부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항공 교통 제어 시스템의 명령 센터에서 작동합니다. 이 컨트롤러는 전체 영공 내의 트래픽 패턴을 모니터링한다. 그들은 병목 현상을 찾을 때, 그들은 교통 체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다른 컨트롤러에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목적은 노선 컨트롤러 엔 공항에 대한 관리 및 트래픽 수준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총 농도를 유지하면서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빠르게 작동이 부분에 대해 환경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컨트롤러의 대부분은 연방 항공국 (FAA) 근무 2014 년 약 24,500 일자리를 개최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컨트롤 타워, 접근 제어 시설에서 작업, 또는 경로 센터 엉. 많은 탑과 접근 / 출발 컨트롤러는 큰 공항 근처에서 작동합니다. 욕실 경로 컨트롤러는 일반적으로 공항에 위치하지 않은 국가에 걸쳐있는 보안 사무실 건물에서 작동합니다. 접근 / 출발 컨트롤러는 종종 semidark 객실에서 작동합니다. 빛의 포인트가 레이더 화면을 가로 질러 이동으로 자신이 제어 항공기는 표시하고, 잘 조명 방 어려운 적절하게 화면을 볼 수 있도록합니다. 총 농도를 유지하면서 컨트롤러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작업해야합니다. 항공기와 승객의 안전을 책임 인의 정신적 스트레스가 과세 될 수있다. 그 결과, 컨트롤러는 대부분의 노동자보다 일찍 은퇴하는 경향이 : 서비스 25 년을 가진 사람들은보다 일찍 은퇴 할 수 있지만 20 년의 경험을 가진 사람은 50 세에 은퇴 할 자격이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대부분의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풀 타임으로 일할 나이 (56) 작업 일정에 은퇴하는 데 필요한, ​​일부 작업 추가 시간됩니다. 주요 제어 기능이 지속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컨트롤러, 일, 저녁과 밤 사이의 변화를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주말과 휴일 변화를 작동합니다. 덜 바쁜 공항은 24 시간 기준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타워를 가질 수있다. 이 공항에서 컨트롤러는 더 정상적인 작업 일정이 있습니다. 어떻게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종종 반 어두운 방에서 작업에 대해이 섹션 에어 트래픽 컨트롤러를 가입합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 되려면, 신청자는 (미국 시민은 학사 학위 또는 경력 또는 교육과 3 년 의료 및 배경 검사는 연방 항공국에 적격 점수를 달성 합격 총 경험의 조합을 가지고 FAA해야합니다 전기 평가) AT-SAT (항공 교통 표준화 능력 시험을 통과 FAA 아카데미에서 교육 과정을 완료 (나이 31 년 켜기 전에를 시작 포함) preemployment 시험 등)에 AT-SAT는 8 시간이다 컴퓨터 기반 시험. 시험 특성 중 일부는 높은 강도, 결단력, 시각화, 문제 해결, 움직임 감지를위한 연산, 우선 순위, 계획, 허용 오차를 포함한다. 컨트롤러는 일년에 두 번 신체 검사 매년 작업 성능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또한, 그들은 정기적으로 약물 검사를 통과해야합니다. 교육 연방 항공국은 항공 교통 대학 교육 이니셔티브, 또는 AT-CTI 프로그램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교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설정합니다. AT-CTI 학교는 항공 교통 관제에서 경력을 위해 학생을 준비하도록 설계 2 또는 4 년제 학위를 제공합니다. 교과 과정은 표준화가 아니라 과정 항공의 기초 피사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주제는 항공 기상, 공역, 콘텐츠, 독서지도, 연방 규정 및 관련 항목을 포함한다. 또한 biodata 테스트로 알려진 전기 평가는 사람이 추가 항공 교통 교육에 적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후보의 응답 패턴을 보이는 성격의 시험이다. 자세한 내용은 biodata 시험에 인사 관리 (OPM) 페이지의 사무실을 참조하십시오. 상기-SAT 및 전기 평가를 모두 통과 신청자는 FAA 아카데미에서 집중 교육 과정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또한 공지를 사용할 수있는 일반 대중에 대한 공석 공고를 통해 위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지 사항은 항공 교통 컨트롤러되기 위해 적용하는 특별한 경험이나 교육을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출원인은 일반적으로 4 년 정도를 완료해야 등가 순차 작업 환경, 또는이 둘의 조합이있다. 시험에 합격 자신의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일반 대중 지원자는 AT-CTI의 라인을 따라 표준 SAT의 AT 자신을 교육하려고한다. 단지 고등학교 교육과 관련 직업 지원자의 업무 경험은 순차적 인 업무 경험 또는 경험과 교육의 결합 년이 있어야합니다. 직장 경력은 상업 조종사, 네비게이터, 또는 비행 발송자와 같은 작업을 포함한다. 이러한 날씨와 비행 규정 등 항공 주제에 대한 지식을 필요로 다른 업무 경험이 허용 될 수 있습니다. 이전 항공 교통 관제 경험이있는 지원자는 항공 교통 컨트롤러 위치를 신청할 자동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FAA preemployment 시험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군을 통해로, 항공 교통 컨트롤러로 작업을 이미 경험이있는 사람들에 대한 구체적인 채용 공고가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 대부분의 새로 고용 된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오클라호마 시티, 오클라호마에있는 FAA 아카데미에서 훈련을하고 있습니다. 연수의 길이는 위치 출원인의 배경에 따라 달라진다. 지원자는 자신의 31 번째 생일에 의해 고용해야합니다. 아카데미를 졸업 한 후, 연수생이 발달 컨트롤러와 같은 항공 교통 관제 시설에 할당됩니다. 그들은 때까지 공인 된 항공 교통 컨트롤러가되기위한 모든 요구 사항을 완료합니다. 발달 컨트롤러는 기본 비행 데이터 및 공항 정보를 조종사을 제공하여 자신의 경력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책임을 가지고 그 컨트롤 룸 내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발달 컨트롤러는 다양한 임무를 마스터, 그들은 그들의 훈련의 임금과 사전에 증가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컨트롤러 경험이있는 사람들은 완전히 인증되기 위해 더 적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 또는 지정된 시간 내에 자신의 온 - 더 - 직업 훈련을 완료하는 데 실패 연수생은 보통 기각된다. 전송이 추가 아카데미 교육을 필요로하지만, 컨트롤러가 공항 위치에 도중에 위치에서 전환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러한 범주 모두 내 컨트롤러는 다른 위치에서 작업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감독 위치로 이동합니다. 라이센스, 인증 및 등록, 에어 교통 제어 타워 운영자 인증서를 보유 또는 연방 규정 코드의 타이틀 14에 명시된 바와 같이 적절한 자격을 갖춘 감독을해야합니다 모든 항공 교통 컨트롤러 부 (65) 그들은 적어도 18 세를 유창하게 구사해야합니다 영어, 그들은 모든 지식과 기술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중요한 자질 통신 기술.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명확하고 간결한 지시를 파일럿의 요청을주의 깊게 듣고, 명확하게 말하여 응답 할 수 있어야합니다. 농도 기술. 컨트롤러는 여러 대화가 한 번 발생 한 방에 집중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대형 공항 타워 여러 컨트롤러는 동시에 여러 개의 파일럿들과 대화 할 수있다. 의사 결정 능력. 컨트롤러는 빠른 의사 결정을해야합니다. 파일럿 고도 또는 악천후 않도록 호의 변경을 요청할 때 비행기가 안전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 예를 들어, 제어기는 신속하게 반응해야한다. 수학 능력. 컨트롤러는 정확하고 신속하게 연산 할 수 있어야한다. 그들은 종종 속도, 시간, 거리를 계산해야합니다, 그들은 제목 및 고도 변경을 권장합니다. 조직 기술. 컨트롤러는 여러 항공편의 행동을 조정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동시에 여러 개의 파일럿들을 안내하기 위해 요구 될 수 있기 때문에 컨트롤러는, 태스크의 우선 순위를 할 수 있어야한다. 문제 해결 능력을. 컨트롤러는 비행기의 비행 경로 날씨 패턴 변화의 영향과 같은 복잡한 상황을 이해할 수 있어야한다. 컨트롤러는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적절한 솔루션 파일럿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한다. 참고 : 모든 직업은 미국 경제의 모든 직업을 포함한다. 출처 : 노동 통계의 미국 국, 직업 고용 통계는 항공 교통 컨트롤러에 대한 평균 연간 임금은 평균 임금은 직업의 반 노동자가 그 금액 이상을 적립 반 덜 적립되는 임금 5 월 2015 년 122,950이었다. 가장 낮은 10 % 미만 66,780을 획득, 가장 높은 10 % 이상의 172,590를 받았다. 그들은 각각의 새로운 트레이닝 단계를 완료로 개발 컨트롤러에 대한 급여는 증가한다. 연방 항공국, 교육 시설, 비행 경로의 복잡성 및 기타 요소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 더 - 작업 완료 한 고급 컨트롤러의 시작 급여에 따르면. 현재 시작 임금의 전체 설명은 FAA 항공 채용 정보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풀 타임으로 일을, 일부는 추가 시간을 일한다. 주요 제어 기능이 지속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컨트롤러, 일, 저녁과 밤 사이의 변화를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주말과 휴일 변화를 작동합니다. 덜 바쁜 공항은 24 시간 기준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타워를 가질 수있다. 이 공항에서 컨트롤러는 더 정상적인 작업 일정이 있습니다. 모든 직업은 미국 경제의 모든 직업을 포함한다 : 연합 회원은 모든 직종의 근로자에​​ 비해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2014 주에서 노조에 속한 노동자의 높은 비율을했다. 출처 : 노동 통계의 미국 국은 항공 교통 컨트롤러의 고용 계획 프로그램의 고용은 퇴직 근로자를 교체 할 필요 결과 2014에서 2024 대부분의 고용 기회에 9 % 감소 할 전망이다. 연방 항공국 (FAA)은 감소하지 않은, 그리고 컨트롤러의 전체 수를 줄일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항공 교통이 증가 할 가능성, 그리고 FAA 은퇴 컨트롤러를 교체해야하기 때문에 고용 기회가있을 것이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NextGen 위성 기반의 시스템은 각각의 컨트롤러에 공기 트래픽을 처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직업 전망 작업의 기회는 이전 경험을 가진 개인과 20 대 초반에 있고 FAA의 biodata 시험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가장 좋은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작업을 비교적 적은 수의 적용과 항공 교통 제어 작업에 대한 경쟁이 매우 강한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어디에서나 살하고자하는 사람들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공 교통 컨트롤러에 대한 고용 전망 데이터, 이 섹션 직업 고용 통계 (OES)를 직업 고용 통계 정보 2014-24 주 지역 데이터 (OES) 프로그램은 800 개 이상의 직업 매년 고용과 임금 추정치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추정치는 전체, 개별 국가, 그리고 수도권과 nonmetropolitan 영역에 대한 국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와 지역으로 OES 데이터 취업지도와 임금에 가서 아래 링크 (들). 계획 중앙 산업의 고용 전망은 노동 시장 정보 (LMI) 또는 개별 국가 고용 계획 사무소에 의해 모든 국가에 대한 개발된다. 모든 상태 예측 데이터는 projectionscentral에서 확인할 수있다. 이 사이트에 대한 정보는 직업에 대한 투영 고용 성장이 국가들 사이에서 또는 한 국가 내에서 비​​교하는 비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는 이러한 데이터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각 상태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있는 영역에 대한 예측을 생성 할 수있다. 경력 인포넷 미국의 경력 인포넷은 국가와 대도시 지역으로 사용할 수있는 데이터와 직업 프로필의 수백을 포함한다. 지역 또는 대도시 지역으로 상태와 직업 임금에 의해 직업 고용을 비교하는 왼쪽 메뉴의 링크가 있습니다. 우편 번호에 의해 임금을 검색 할 수있는 급여 정보 도구도 있습니다. 노동 통계국, 노동, 직업 아웃룩 핸드북, 2016-17 판의 미국학과. 항공 교통 컨트롤러는 bls. gov/ooh/transportation-and-material-moving/air-traffic-controllers. htm에서 인터넷 (2016 7월 15일 방문). 날짜 게시 : 2015년 12월 17일 (목요일)을 그들이 무엇 그들이 탭 어떤 도구와 장비들이 사용하는 방법과 밀접하게 그들이 감독을 포함하여 직업의 일반적인 의무와 근로자의 책임을 설명 마십시오. 이 탭은 직업 전문의 다른 유형을 설명합니다. 작업 환경에 대한 작업 환경 탭은 직업에 대기 작업의 수를 포함하고 직장, 예상 신체 활동의 수준을 설명하고 일반적인 시간 일했다. 또한 직업 사용되는 주요 산업에 대해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이 탭은 아르바이트, 양과 필요한 여행의 종류, 사용되는 모든 안전 장비, 작업자가 직면 할 수있는 부상의 위험 기회를 기술 할 수있다. 어떻게 하나는 어떻게 하나의 탭되기 위해 가입하는 것은 직업에서 일자리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탭은 교육, 훈련, 경력, 라이센스 및 인증, 필요하거나 입력하거나 직업에서 작업에 도움이되는 중요한 자질에 대한 정보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유료 탭은 일반 소득과 직업에서 근로자가 보상하는 방법을 연간 급여, 시간당 임금, 수수료, 팁, 또는 보너스를 설명 지불합니다. 모든 직업 내에서 실적 경험, 책임, 성능, 임기, 지리적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이 탭은 점령을 사용하는 주요 산업의 실적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있다. 주 지역 데이터 국가 및 지역 데이터 탭이 직업 고용 통계에서 국가와 지역 산업 데이터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OES) 프로그램, 중앙 계획, 노동의 경력 인포넷의학과 직업 정보와 상태 예측 데이터입니다. 직업 전망 직업 전망 탭은 직업에 고용 증가 또는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설명하고, 어떤 경우에는, 구직자의 수와 일자리의 수 사이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유사 직종 유사 직종 탭 유사한 업무, 기술, 관심, 교육, 또는 프로파일에서 다루는 직업과 교육을 공유하는 직업을 설명합니다. 추가 정보 탭은 직업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 할 수 협회, 정부 기관, 노동 조합 및 기타 단체의 인터넷 주소를 제공 자세한 내용은 연락처. 이 탭은 또한 직업 정보 네트워크 (O NET)에서 관련 직업 정보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5 중간 급여는 임금은 직업에서 노동자의 어느 반에서 그 금액 이상을 적립 절반 이하 받았다. 중간 임금 데이터는 BLS 산업 고용 통계 조사에서 있습니다. 5 월 2015 년, 모든 근로자에​​ 대한 평균 연간 임금은 36,200이었다. 온 - 직업 교육 추가 교육이 직업에 필요한 기술에 역량을 획득하기 위해 (postemployment)를 필요로했다. 대부분의 직원이 직업을 입력 할 필요가 교육의 엔트리 레벨 교육 일반적인 수준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용주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또는 교육 또는 교육의 형식적인 유형의 일반적으로 인정 대체입니다 관련 직업 경력에서 직장 경력. 채용, 2014 년 번호 2014-24 고용 전망의 기준 연도 인 2014 년이 직업의 고용, 또는 크기,. 직업 전망, 2014-24 2014 년에서 2024에 고용 투사 %의 변화 모든 직종의 평균 성장률은 7 %이다. 고용 변화, 2014-24는 2014 년부터 대부분의 노동자들이이 직업을 입력 할 필요가 교육의 2024 엔트리 레벨 교육 일반적인 수준으로 고용 숫자 변화를 예상. 온 - 직업 교육 추가 교육이 직업에 필요한 기술에 역량을 획득하기 위해 (postemployment)를 필요로했다. 고용 변화, 예상 2014-24 2014에서 2024 성장율 (예상) 2014에서 고용 수치 변화를 예상 2014에서 새로운 일자리의 2024 예상 번호 각 직업에 대한 고용의 백분율 변화에 대한 고용의 예상 수치 변화 2024은 성장 속도 (가) 2024 2015 중간 유료 직업에서 근로자의 절반 금액 이상을 적립 반 덜 적립되는 임금 2014에서 고용 %의 변화를 예상 예상. 중간 임금 데이터는 BLS 산업 고용 통계 조사에서 있습니다. 5 월 2015 년, 모든 근로자에​​ 대한 평균 연간 임금은 36,200이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 졸업 요금 질문 : 사용이 페이지를 추천 학사 학위의 추구를 시작했다 처음으로 풀 타임 학부 학생들을위한 학사 학위 2013 6 년 졸업 비율을 얻는 학생들의 졸업률은 무엇입니까 4 년제 학위 수여 기관에서 2007 년 가을 59 %였다. 즉, 처음으로 59 %가, 가을 2007 년 4 년제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풀 타임 학생들이 처음으로, 풀 타임 학부 학생 중 2013하여 해당 기관에서 학위를, 누구 2007 년 가을 기관을 부여 학위 - 4 년에 학사 학위를 추구하기 시작, 6 년 졸업 비율은 공공 기관에서 58 퍼센트, 민간 비영리 기관의 65 %, 민간 비영리 기관의 32 %였다. 6 년 졸업률은 공공 (60 대 55 퍼센트) 모두에서 남성과 민간 비영리 기관 (68 대 62 퍼센트)에 비해 여성에 대한 높았다 남성 56 %와 여성 62 %였다. 그러나, 민간 비영리 기관에서 남성이 여성보다 더 높은 졸업율 (36 대 28 %)를했다. 선택의 기관 레벨에 따라 변화 가을 2007 년에 학사 학위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풀 타임 학생들을 위해 6 년 졸업률. 특히, 졸업률은 (가장 낮은 입학 승인 비율이 있었다 즉) 가장 선택했고, 졸업 비율이 최소한의 선택 (즉 한 공개 입학 정책)이었다 기관에서 가장 낮았다 그 중등 학위 수여 기관에서 가장 높았다. 예를 들어, 공개 입학 정책 4 년제 대학에서 학생의 34 % 6 년 안에 학사 학위를 완료했다. 수용 속도가 지원자의 25 % 미만이었다 4 년제 대학에서 6 년 졸업률 89 %였다. 자료 제공 : 교육의 미국학과, 교육 통계를위한 국가 센터. (2015). 학부 학생에 대한 교육 2015의 상태 (NCES 2015-144), 기관 보유 및 졸업 요금. 관련 표와 그림 (릴리스 날짜 표시 기준) 기타 리소스 (릴리스 날짜 표시 기준)은 당신이이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대신 : 당신은 또한에 의해 잠에서 막 개월로 평균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차트에이 모든 물건에 맞게 t 나오지 않았어 세 부분뿐만 ​​아니라 차트는 주제별로 분할. 아래의 모든 차트가 잘 휴식 한 자녀를위한 최적의 양을 기준으로, 반드시 일반적입니다하지 무엇 (많은 아이들은 내가 이상적이라고 생각 것보다 더 자주 이하 웨이크 잠 때문에). 나는 다른 소스가 나는 우리가 모든 마에 할 수 있습니다 미안 say-- 내가 아기와 부모의 많은 및 많은 연구 후에 작업 후 이러한 평균을 마련했습니다 동의 무엇이 평균이 다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그들이 도움의 소스가 아닌 기억 스트레스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평균입니다 만 기준점의 건강 표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 (쉬운 인쇄) 차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은 하루 수면 밤 문제의 원인이 의심되는 경우의 신생아가없는 한 출생에서 8개월 전체 야간 수면을 수면 평균은 이것에 대해 최대 일일 수면 t 걱정 너무 많이이 기간 동안 피드가있을 수 있습니다. 하루 수면 - 하루 수면은 매우 가변적이다. 나는 (만약 1 개 이상의 낮잠에 하루의 마지막 낮잠을 포함하지 않음) 적어도 1.5 시간 지속하지만 대부분이 알고, 거기에 꽤 많은 고양이 nappers가 낮잠을 목표로하려고합니다. 당신이 1 시간 이상 낮잠을 얻을 수 있다면, 그 큰이야. 고양이 nappers은 종종 더 자주 더 낮잠을 필요로하고 조금 덜 일 전체 수면 (이른 취침 사람)와 끝까지. 나는 일반적으로 하루의 유일한 낮잠가 아닌 신생아 기간 이후에 낮잠 2 시간 유지하고 아래에 제시한다. 당신은 낮잠 지수 (개별 낮잠 포함) 낮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낮잠 - 하루의 마지막 낮잠은 종종 영원히 삭제하기 전에 선잠 (슈퍼 짧은)입니다. 이 낮잠 시간은 아이가 조금 더 빨리 떨어 뜨리거나 약간 더 긴 낮잠을 유지할 수 평균입니다. 여기와 여기에 낮잠을 삭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에 의해 최종 낮잠 - 당신은 문제가 될 수있는이 마지막 낮잠의 타이밍을 돈, 밤에 잠을 보존하고 이른 취침 시간을 허용합니다. 취침 - 그들은 7 am-7의시 (제공 또는 물론, 조금을)와 같은 루틴에있는 경우 대부분의 어린 아이들이 최선을 잔다. 그들의 전체 일상의 변화는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까지 말에 어떤 어린이들은 확인 될 것입니다. (90 등) 대부분은 wakings 여분의 밤이 있거나 추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 이와 overtired으로 할 수있다. 밤 Waki​​ngs / t 행복하게 밤 9 개월 하락 피드가 피드은 (종종 전) 그래서 여기에 선을 그리는 확신합니다. 소아과 의사의 몇 심지어 아이가 밤에 (그리고 어떻게 sttn을 정의) 여기를 통해 잠을 예상하는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시대에 너무 관대라고 생각했다. 안녕하세요 레이첼, 나는 EWS 루틴으로 그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어하지만 그는 주위 4-430pm에서 그의 마지막 선잠에서 깨어와 오후 7시에 침대로 이동 거기에 던져 작은 40 분의 낮잠으로 어렵게 만든다. 여전히 일어나고 다시하면 내가, 이 권장 최신 낮잠 시간 엘리자베스 웨이드를 지나치는 걸릴 것없는 시도하고 자신의 취침 루틴 전에 다른 낮잠을 짜내한다 - 그는 실제로 밤 추락하기 전에 (745), (830), 오후 9시에 깨어 시작했다 응답 (또는 당신이 어떤 일 일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일주일에 며칠 사라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이첼 길어 그 짧은 낮잠의 일부를 취득하기위한 yippy, 나는 지난 24 시간 동안 블로그를 통해 주입 된 난 당신이 천재라고 생각한다. 내 아기는 13 주 세이며 우리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있다 : 1) 아침 일어나 시간 (어제 그녀가 8까지 잤다하지만) 오전 4시 45분에서 오전 6시 반 사이에서 변화 2) 낮잠 내가 3 시간 후 그녀를 깨울 (중 매우 긴 ) 또는 20 ~ 30 분 (짧은) 3) 그녀는 밤에 그녀의 침대에서 잠하지만 당신이하려고하면 즉시 낮잠 그녀는 것 웨이크를 그녀를 내려 놓고거나이 정상적으로 될 것이라고하더라도 (20 분 낮잠 그녀의 3 시간의 낮잠). 이는 최근까지 큰 문제가 아니었지만 지금 그녀는 소리에 더 민감 해지고있다 나는 그녀의 낮잠의 질이 악화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이러한 문제의 대부분은 상호 연관되어 생각하지만 난 t 먼저 해결하기 위해 어떤 일을 알고 돈. 우리는 약 2 주 전에 밤 시간 루틴 (목욕, 마사지, 간호사)를 시작하고 잘 것입니다. 우리는 오후 6시에 루틴을 시작하고 그녀 오후 7 주위에 일반적으로 잠 들어있다. 그녀의 의사는 그녀가 잠 들어있는 20 분 말까지, 잠 t 간호사 아무튼 그렇게하더라도 때문에 그녀의 위산 역류에 식사 후 그녀의 직립 20 분 유지하기 위해 우리를 조언했다. 그녀는 밤 내내 주기적으로 깨어 나면, 그녀는 거의 항상 취침 후 약 45 ~ 60 분을 깨어 그러나 그녀는 우리로부터 어떤 도움없이 잠에 자신을 진실 할 수있다. 그녀는 또한 먹고 밤에 한 번 일어난다. 이 공급은 일반적으로 언젠가 오전 12시 반 및 오전 3시 사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이전, 공급 이전. 그녀는 6 전에 깨어 경우 그녀는 2 시간의 낮잠 다음 번에 ​​깨어 난 후에 1.5-2 시간 약 45 분 낮잠을하는 경향이있다. 그녀는 6 후 깨어 경우 그녀는 8-11에서 낮잠을하고 나는 그녀의 다음 낮잠 12시 45분 주위에있을 것입니다 먹고 약 45 분 마지막으로 그녀를 깨워해야합니다. 두 시나리오 모두에서, 그녀는 20 ~ 30 분 동안 1-2 낮잠 나중에 하루에 걸립니다. 처음 두 낮잠은 보통 아기 캐리어에 그녀를 넣어 완성되어, 그녀는 (내가 자랑 아니에요되는) 날 이후에 잠 간호사 경향이있다. 나는 정말 그녀가 다른 방법으로 잠을 좀하고 싶습니다. 그녀의 수면 단서는 t 강한 때로 믿을 수. 가끔은 너무 일찍 잠을 그녀의 소강하려고 그녀를 너무 늦게, 다른 시간을 잠을 그녀가 잠들기 전에 울 것을 위해 40 분 정도 걸립니다. 나는 좀처럼 그 달콤한 피곤의 자리하지만 너무 피곤하지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종종 그녀는 (눈의 마찰과 미소를) 깨어 난 후 피곤하지만 행복 숏 다리 나타납니다. 어떤 문제가 당신은 당신이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입력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해결 되죠. 레이첼, 상황이 빠르게 악화된다. 우리는 45 분 낮잠을 잃고 지금까지 몇 15-30분 오후 낮잠에 있습니다했다. 어제 그녀는 하나 25분 한 17분 낮잠을했다. 그녀는 소진되었다. 또한 3 시간 낮잠 동안 그녀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 시간이나 두 시간 꽤 활성화되어 있음을 언급하고 싶었 후 바로 3 시간의 표시에 대한 깊은 잠에 놓일. . 내가 그녀 :( 제스 내 아기 수면 가이드가 났을 때 그입니다 -. 와우 덕분에 이들에 대해, 그들이 참고로 너무 좋은 말한다 나는 3 개월이 (물론, 그는 3 일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이 모퉁이를 돌아 서서 우리 t이 지나치게 피곤 그를 만들고 싶어처럼 나는, 어느 정말 고마워요 RachelStella 내 아기 수면 가이드 느낌 -. 말한다을 제스, 당신의 waketime도 waketimes 꽤 보통 아침에 공급 우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당신은 가능성이 이미 t을 돈 때문에 짧은, 그것은 때로는 짧은 낮잠을 주도 (또는 계속) 할 수있는 방법 너무 짧은 waketime의에 대해 이야기 제스 내 아기 수면 가이드 -. 말한다 예, 이후 시간이 피드를 포함하지, 정말 우리) I. 조언 RachelStella 내 아기 수면 가이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한다. 제스, 아 갖는 확실히 좋은 잠 일상 어렵게 만들 것이다 떨어져 시간을 공급한다. 감소 산만 확실히 도움이되지만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천천히 (당신이 피드를 펼쳐 일단) waketimes을 스트레칭과 낮잠으로 무슨 관찰 할 거라고 경우 그. 미셸 내 아기 수면 가이드 - 말한다. 그건 내 아들이 어렸을 때 우리가 그의 잠을 추적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가 행복 할 필요가 얼마나 많은 잠 그의 규범의 기반으로 그는 앱 충분히 그것이 있는지를 확인 거라고 있기 때문에 큰 것을 알고 있었다 좋은 차트 수면 부족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까다로운. RachelStella 내 아기 수면 가이드 - 말한다. 미셸은이 봐, 당신은 여전히​​ 수면의 오른쪽 금액은 무엇이 차이가 항상 저를 놀라게 이름 감사를 기억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공유 될까요. 그것은 몇 가지 아이를위한 밤과 낮의 차이 일 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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