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Dos_and_donts_of_online_tr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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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IHANT 자본 시장 회사는 상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BI FMC 및 NCDEX에 의해 음주의 돈 TS 정하는 바에 의하여 그 그룹 회사 ARIHANT 선물 및 상품 회사를 통해 거래하는 것은 신중하게 위험 공시 문서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고객은 준수 arihantcapital 자신의 불만에 보낼 수 있습니다. 저작권 2016 ARIHANT 자본 시장 (주) 판권 소유. 1011 솔리테어 기업 공원, 데리 Ghatkopar 연결 도로, Chakala, 데리 (E), 뭄바이 - 4000093. 이메일 : 브래들리 M. Baglien, 헤더 재커리와 D. 리드 프리먼 주니어 브래들리 M. Baglien으로 CONTACTUS의 arihantcapital는 윌머 커틀러의 변호사입니다 피커링 헤일과 Dorr LLP의 보스턴 사무실. 그는 금융 서비스 소송,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소비자 집단 소송과 복잡한 상업 분쟁에 중점을 둔 다양한 소송 연습이 있습니다. 헤더 재커리는 그녀가 회사의 사이버 보안, 개인 정보 및 통신 업무 그룹과 금융 기관 실무 그룹의 구성원 인 WilmerHale의 워싱턴 사무실에서 파트너입니다. D. 리드 프리먼 주니어는 WilmerHale의 워싱턴 사무실에서 파트너와 사이버 보안의 공동 의장, 개인 정보 보호 및 통신 방법입니다. 소개 전화 소비자 보호법 (TCPA​​) (1)는 전국의 집단 소송 변호사에 대한 절대적인 힘이되고있다. 특히 클래스 액션 - 500 위반 당 1,500 (상단이 고의적 인 위반을 위해 예약 된)뿐만 아니라 연방 통신위원회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및 일부 법원, TCPA 소송에 의해 주어진 법령의 점점 더 넓은 해석에 이르기까지 상한선이 법정 손해에 힘 입어 증가 --are. TCPA 소송이 성장함에 따라, 관련 기업 및 산업 그룹은 TCPA의 주요 규정의 FCC 요청 설명과 함께 수많은 청원을 제기했다. 2015 년 초에 의해, 청원의 백 로그 - TCPA 어려운 준수 할 모호성과뿐만 아니라 계속 좌절 - FCC 위원 마이클 O Rielly 규칙의 명확성의 부족을 인정 포인트 증가했다 및 FCC 촉구 가능한 한 빨리 청원을 보류에 작용합니다. 2 년 6 월 18 일, FCC는 날짜 (주문)에 가장 중요한 TCPA 판결 중 하나를 발표함으로써 대응했다. 주문의 마지막 텍스트는 아직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없는 반면, FCC의 위원의 FCC 발행 한 보도 자료와 첨부 문은 주문 몇 가지 주요 측면에서 TCPA 책임의 위험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분명합니다. 주문뿐만 아니라 일곱 여덟 수치로도 확대 최근 집단 소송의 화해는, TCPA 관련 소송에서 추가 업틱 신호 수 있습니다. 이전에 불안과 전국의 최근 소송의 대상이 된 많은 것이 - - 이 문서는 6월 18일 위해 FCC에 의해 해결 문제를 강조하고 할 일 s와 돈 TS 기업의 시리즈 최소화하기 위해 자신의 고문과 결론 위험을 TCPA 관련. 규제 및 괴롭히는 텔레 마케팅 전화와 팩스의 성장 번호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원래 1991 년에 제정 된 TCPA 및 개인 소송에 대한 배경은 TCPA 통화 또는 전송이 자동 전화 다이얼링 시스템 (ATDS)뿐만 아니라, 특정 인공 또는 사전 녹화 등을 사용하여 만든 조절 음성 호출합니다. 현재의 형태에서, 법령 및 규정은 그에 소비자의 휴대 전화로 통신을위한 특별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전화 또는 팩스로 소비자에게 연락 할 기업을위한 기본 규칙을 설정합니다. 제한 예외를 제외하고, 법령은 고객의 사전 명시 적 동의없이 소비자의 휴대 전화에 대한 통화를 만들기에서 사업을 금지합니다. TCPA는 허용하거나 소비자와의 접촉을 용이하게 문자 메시지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통신의 많은 현대적인 방법으로 확장하는 것으로 해석되고있다. 소비자의 동의는 TCPA에서 중요한 방어와 소비자 또는 고객과 직접 통신하는 모든 사업의 주요 초점이 될 것이다. 호출에 관하여, TCPA 통화의 특성상 텔레 비 텔레 용도인지에 따라 서로 다른 레벨의 동의를 필요로한다. 텔레 마케팅 전화는 소비자의 사전 서면 동의가 필요 동안 같은 순수 정보 및 비상업적 인 메시지와 같은 비 텔레 마케팅 전화는, 소비자의 사전 명시 적 동의가 필요합니다. 텔레 마케팅 및 비 텔레 마케팅 전화 사이의 경계는 흐릿 될 수 있으며, 결정은 일반적으로 사실 다릅니다. 일반적인 문제로서, 포함 또는 광고를 도입, 재산,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 나 투자를 장려하는 전화 또는 메시지는 텔레 마케팅을 것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이중 목적 호출 - 모두 정보 제공 및 판촉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사람들은 - 텔레 마케팅이 높게 동의 요건에 해당 호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많은 요인, 증가 된 서류를 격려 수백만 달러 집단 소송의 화해를 포함한 전국 TCPA 소송의 상승으로 제어하는​​ 규칙 등의 텔레 마케팅 텍스트와 통화의 결정, 불확실성과 관련된 엄격한 동의 요건을 기여 이동 통신 전략을 채택하는 기업은 소비자와 직접 참여합니다. 개별 행동이 발생 할 수 있지만, 집단 소송은 훨씬 더 많은 위험이 높은 달러 법정 손해 배상의 상과 타협의 전망을 소개합니다. 또한, TCPA 소송은 더 이상 빚 수집 및 텔레마케터의 세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소송은 소셜 네트워킹 회사 (트위터 inc GroupMe), 3 스포츠 프랜차이즈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버팔로 계산서), (4) 약국 (CVS 약국 주식 라이트 에이드 (주)), (5)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포함, 여러 산업에 걸쳐 제기되어왔다 (태양의 서커스 (Cirque du Soleil) (주)), 6 소매 (베스트 바이 (Best Buy) (주) JC 페니 주식) (7) 및 온라인 서비스 제공 업체 (29 프라임 사). 최근의 추세가 계속 팔 경우 TCPA 결제는 1 억 장벽을 나누기 전에,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 일 수있다. TCPA의 집단 소송 및 캡핑 법정 손해 배상의 확산을 감안할 때, 그것은 TCPA 결제 금액은 최근 몇 년 동안 최고 기록을 명중했는지 깜짝 선물이다. 약 75.5 총 캐피탈 하나 금융 공사와 계열사와 타협 다음 30-40000000 범위에서 여러 정착촌의 발 뒤꿈치에 월 2015 년 시카고 연방 법원은 지금까지 가장 큰 TCPA 집단 소송의 화해의 최종 승인을 부여 백만. 9 법원은 이전에 자신의 고객이 계약의 조항이 호출을 허용하게하는 데 필요한 사전 명시 적 동의를 구성하고 부족한 동의를 발견 피고 인수를 거부했다. 최근의 추세가 계속 경우 TCPA 결제는 1 억 장벽을 나누기 전에, 그것은 단지 시간 문제 일 수있다. FCC는 조치를 취 6 월 (18) 선언적 판결과 전국 주문 법원은 상기 TCPA의 몇 가지 주요 규정의 해석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과 소비자 봉사의 방법에의 응용 프로그램과 씨름하고있다. 혼란과 일치하지 않는 판결이 장착, 많은 기업과 산업 그룹은 선명도를 제공하기 위해 FCC에 서서 어떤 경우에는 불​​리한 법원의 판결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이 청원의 많은 가능성이 FCC의 응답에 의해 문제가된다. 가능성 몇 가지 주요 측면에서 TCPA 소송을 확대한다 - 주문의 전체 텍스트 서비스는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동안, FCC의 요약 보도 자료와 첨부 위원 문은 주문 기업에 작은 구호를 제공 나타냅니다. 특히, 주문은 거의 2 다스 청원과위원회가 허점을 폐쇄하고 책에 이미 소비자 보호 강화의 TCPA를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성을 추구 다른 요청을 해결. 10은 3-2 결정에서, FCC 위원은 TCPA 향후 준수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소비자 친화적 인 판결을 발행 투표했다. (1) 소비자 권리 이전 (3) 제한된 안전 - 을 제공 한 명시 적 동의를 철회 로보 콜로 (2) 소비자 능력 수신을 거부하려면 다음과 판결 등을 포함하여 TCPA 소송에서 경쟁 또는 논의 된 몇 가지 주요 영역을 커버 긴급 전화와 문자 메시지와 ATDS (5) 정의의 특정 유형에 대한 새로운 소비자 (4) 면제 재 할당 된 전화 번호에 문의 항구. 는 FCC의 주문이 특정 산업의 참가자들에게 제한적인 구제를 제공하지만, 주문의 대부분은 소비자 보호를 확대 또는 광범위한 면제와 청원에 의해 자행 된 안전한 항구를 거부합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에게 중요한 의료 정보 나 금융 정보를 보내 기업 - - 주문 특정 산업의 참가자들에게 제한적인 구제를 제공하지만 주문의 대부분이 소비자 보호를 확대 또는 광범위한 면제하고 있었다 안전한 항구를 거부 나타납니다 청원에 의해 자행. 가장 눈에 띄는 비판은 주문이 소비자에게 광대 극을 보호 할 수있는 대부분의 주장이라고 FCC 위원 O Rielly에서왔다. 대신, O Rielly는, 순서가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성실하게 행동하는 기업 및 기관을 처벌 지적했다. O Rielly는 특히위원회의 헤아릴 수없는 액션 오늘 더 TCPA의 범위를 확장하고 허용치 법령의 범위를 확장한다는 지적 재 할당 번호와 autodialers의 문제를했다. 11는 주문 O Rielly이 예측하는 광대 한 영향을 미칠 것인지 지켜봐야 할 동안, 주문이 기업에 일반적으로 불리한 것이위원회의 보도 자료 신호로부터 하이라이트 : 숫자를 재 할당. 점점 중요한 문제는 numbers-- 즉 재 할당 전화의 경우에 생겨났다. 사전 명시 적 동의를 제공 소비자의 휴대 전화 번호는 연락을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재 할당하는 경우. 사업이 재 할당 또는 취소 동의의 통지를받은 이상까지 - - 일부 청원이 TCPA 책임에 사업을 가하지 수 같은 번호로 호출하는 명확히하기 위해 FCC를 촉구하면서 FCC는 제한 한 통화 안전한 항구에 정착했다. 구체적으로는 책임이 재 할당 이후 첫 번째 통화에 대한 첨부 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책임은 전화를받는 사람이 결코 수 재 할당되었던 발신자 정보없는 경우에도, 모든 후속 호출에 연결합니다. FCC는 그들이 소비자에게 연락하는 동의를 선의로 판단 특히, 기업이 안전한 항구가 소진 된 것으로 판단 할 것으로 예상 얼마나 명확하지 않다. 이 결정은 더 광대 한 안전한 항구를 요청하는 몇 가지 청원에 반대 실행됩니다. ATDS의 정의. 아마도 최근 TCPA 소송에서 가장 경쟁 문제는 특히 모바일 관련 기술의 발전의 관점에서, ATDS의 정의되었습니다. TCPA는 숫자 (강조 첨가) 다이얼, 또는 임의의 시퀀스 번호 발생기를 사용하여 호출 할 저장 또는 전화 번호를 생성하는 능력을 갖는 기기로서 ATDS을 정의한다. 그 중에서도, 용어 용량이 장치의 현재 또는 잠재적 능력을 의미하는지에 중요한 논쟁이 있었다. 12 주문은 현재의 용량은 무관하다 제공하기 위해 나타납니다. 는 FCC의 자료에 따르면, 이 발신자가 기술 설계를 호출 또는 숫자 세트 목록에서 호출하여 변경을 통해 TCPA의 자동 다이얼 금지 스커트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FCC 위원 아지트 파이의 해석은 더 직접적이었다 그는 극적으로 주문 T는 TCPA의 도달 범위를 확장합니다. 지금은 TCPA는 다이얼링 시스템이 자동 000-0000 999-9999마다 번호로 전화를 걸 수 못생긴, 1980 년대 시대의 기계를 --think 자동 전화에 적용됩니다. 회전식 다이얼 전화 자동 전화 다이얼링 시스템이 될 --will 아니다 거의 모든 전화 - 이 주문, 각각의 모든 스마트 폰, 태블릿, VoIP 전화, 응용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문자 메시지 후. 동의의 13 해지. FCC는 소비자가 언제든지 합리적인 방법으로 통화 및 문자 메시지를 수신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음을 명확히. 이것은 주로 침대 이전 분쟁에두고 - 소비자가 동의하고 수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어떤 방법이 취소를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여부에 - 이 문제에 TCPA의 침묵에 의해 연료. 음성 통화와 동일한 제한에 따라 14 문자 메시지. FCC는 목소리가 휴대 전화로 전화로 인터넷에 전화 문자 메시지를 포함하는 문자 메시지, 같은 동의 요건에 해당되는 것을 확인했다. 방해 금지 기술에 대한 녹색 빛입니다. 통신 사업자는 소비자에게 로보 차단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긴급 전화와 문자에 대한 제한 면제. FCC는 특정 통화와 문자가 동의없이 긴급한 상황에서 소비자로 전송 될 수 있음을 명확히. 위원회의 릴리스는 면제은 중요한 처방전을 채우기 위해 미리 알림과 같은 특정 금융 경고 또는 의료 메시지에 관련된 특정 무료 통화 또는 문자에 적용 할 것을 지정했습니다. 이 메시지의 추가 범주로 긴급 자격 여부, 또는 법원이 특정 메시지가 면제 자격을 충분히 긴급 여부를 결정하는 FCC의 역할과 문제를 취할 것인지 불분명하다. 는 FCC의 판결이 향후 TCPA 소송에 영향을 어떻게 봐야 알 겠죠 있지만, 위원회의 주문의 정신은 분명하다 : 소비자들이 수신 전화와 문자의 주도권을 유지해야한다. 여러면에서 위험은 그들이 소비자에게 연락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은 법령의 범위 내에 있는지 여부가 적절한 동의를, 또는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기업에가. FCC가 분명히 순서대로 처리하지 않았다는 것을 한 가지 중요한 문제는 사용자의 책임의 것입니다. 직접 대리 (또는 타사) 책임 : 피고는이 이론에 기초하여 TCPA에서 잠재적 인 책임에 직면 해있다. 사용자의 책임은 회사 제 3 자에게 마케팅 활동을 아웃소싱 할 때 자주 발생 TCPA 소송에서 점점 더 중요한 문제입니다. FCC의 여러 법원, 판매자 --in 본질에 의해 해석으로, 기업은 그 대신 전화 또는 텍스트 만든을에 - 텔레마케터가 판매자의 에이전트 아래로 작용하는 경우 텔레마케터의 TCPA 위반에 대한 대리 책임을지지 할 수있다 연방 보통법 기관 원리. 판매자의 사용자의 책임을 결정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판매자와 호출을 개시 할 책임이 타사의 관계의 구체적인 특성에 보이는 사실 별의 질문이다. 법원은뿐만 아니라, FCC, 포함, 고려해야 할 요인에 몇 가지 지침을 제공 한 : 판매자가 사용하는 타사 권한을 준 여부를 판매자가 검토, 작성 또는 전화 또는 텍스트의 내용이나 스크립트를 승인 여부를 판매자들 상품명, 마크 또는 판매자가 알고 또는 제 3자가 판매자의 대신 TCPA을 위반 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야하고, 판매자와 타사 간의 계약이 구체적으로 고려 여부를 그 행위를 중단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실패했는지 다른 식별 정보 텔레 마케팅 텔레마케터는 일반적으로 판매자의 독점적 인 컨트롤에 될 정보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가지고 여부. 15 최근 TCPA 소송 및 집행의 테이크 아웃 메시지는 분명하다 : 기업과 상담이 TCPA 준수에 대해 경계해야하고 소비자의 통신이받는 사람에 의해 제공 동의의 범위 내에 확인해야합니다. 테이크 아웃 : 마 s와 돈 TS 최근 TCPA 소송 및 집행의 테이크 아웃 메시지를 고려하는 것이 분명하다 : 기업과 변호인은 내부 및 타사 마케팅 파트너에 대한 TCPA 준수에 대해 경계해야하고 소비자의 통신이 내에 확인해야합니다 받는 사람에 의해 제공 동의의 범위. 그러나, TCPA 예상 정상적인, 원하는 비즈니스 통신 장벽 것으로 의도되지 않았다. (16) 이동 통신 전략은 효과적이고 TCPA 준수 모두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TCPA 소송의 경우에 키 방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TCPA 책임의 리스크를 줄이거 나 최소한하고자하는 모든 사업에 대한 몇 가지 고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 : 전에 시작 또는 텔레 마케팅은 소비자에 대한 호출 전송에 서면 동의를 얻 . 사전 명시 적 동의가 TCPA 준수 및 소송 방어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그것은 명백하다. 문서화하는 데, 명확하고 명시적인 서면 동의는 사업이 완전히 TCPA 소송에 직면하지 않도록, 또는 제출 한 소송을 방어하고 신속하게 해결하는 가장 좋은 위치에있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반대로, 명시적인 사전 동의없이 소비자의 휴대 전화를 접촉시켜 TCPA 책임의 매우 높은 위험을 선물한다. 변호사와 TCPA의 소비자 중 의식이 성장하고, TCPA 조치를 제기 장벽은 상대적으로 낮다. 사실, 적어도 두 개의 휴대 전화 응용 프로그램은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로보 콜로 및 기타 텔레 마케팅 전화의 문서를 작성하고 집단 소송 전문 법률 회사에 직접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17 마 : 하나 이상의 옵트 아웃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명시 적 TCPA 필요하지 않지만, 이 소비자의 선택을 취소 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접근 할 방법을 가지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래 통신 (에 대한 자신의 동의를 취소). 이 과정은 통신 후 옵트 아웃을 중단 할 것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문서 및 프로세스 수신 거부 요청을 캡처 할 수 있어야한다. 몇 가지 예는 소비자가 정지, 종료 또는 이와 유사한 텍스트 수 있도록, 또는 쉽게 완료 할 수있는 간단한 웹 양식에 소비자를 연출 있습니다. 소비자가 선택 해제 할 수의 중요성은 분명히 소비자가 언제든지 합리적인 방법으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음을 명확히 유월 (18) 주문에 의해 강화된다. TCPA을 준수해야하는 모든 타사 공급 업체 또는 마케팅 파트너를 필요 : 마십시오. 당신이 종사하는 제 3 자 마케팅 파트너의 활동과 정책을 이해하고 그들이 TCPA 호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술 한 바와 같이, TCPA의 책임은 법령을 위반 원치 않는 전화 또는 팩스를 시작하는 자에 한정되는 것은 아니다. 법원은 타사 마케팅 회사에 의해 전송 된 전화 메시지가 판매자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참여에 대한 판매자가 TCPA에서 직접 책임을지지 될 수 있음을 개최했다. 따라서, 기업 고객과의 직접 통신을 처리하는 제 3자를 채용하여 TCPA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사업은 사업 자체가 호출하는 것처럼 홍보하거나 사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통신 제 3 자 활동이 TCPA 책임에 사업을 대상 수 있다고 가정한다. 수행 검토하고 보낸 메시지를 분류합니다. 사전 서면 동의의 필요성은 메시지 나 통화가 자연 텔레 마케팅 고려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문제로서, 다른 광고의 모든 형태를 포함 또는 메시지가 구입하거나 제품을 사용하거나 서비스 텔레 마케팅으로 해석 될 가능성이있는 소비자를 권장합니다. 별도의 텔레 마케팅 및 비 텔레 마케팅 캠페인을 유지하거나 얻기 전에 모든 메시지에 대한 서면 동의를 표현하기 위해 경계해야합니다. 수행 내용 - 중립 정보 메시지를 보관하십시오. 특정 정보 문자 메시지는 - 예를 들어, 옵트 인, 옵트 아웃 또는 다른 고객의 상태를 확인하는 사람들은 - 어떤 광고 또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홍보 콘텐츠 중립적이고 없어야합니다. FCC가 그러한 정보 또는 확증 메시지와 전화가 TCPA의 책임을 보낸 사람을 가하지 수 있음을 지적하고 있지만, 어떤 보호는 메시지 나 전화도 홍보 정보 나 광고가 포함 된 경우 제거됩니다. 수행 동의서 양식 지우기, 눈에 띄는 확인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동의서는 소비자가 특정 자연의 통신을 수신 동의한다 의심의 여지를 남겨 두어야하고는 ATDS를 사용하여 전송 될 수있다. 텔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동의는 서면으로해야하며, 다음과 같은 최소한 다음을 포함한다 : 사람의 서명이 회사는에 제공 (또는 전달되도록)하는 명확한 권한 부여 (전자 또는 디지털 형태 일 수있는)를 호출 할 수 ATDS 또는 인공 또는 사전 녹음 음성 서명자가 메시지를 승인하거나 전달 호출되는 전화 번호와 사람이 재산,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조건으로 동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하는 문을 사용하여 사람의 텔레 마케팅 메시지. 18 마 : 적어도 4 년 동안 동의의 모든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TCPA 조치를 저렴한 비용으로 공소 시효 4 년이다. 따라서 동의 레코드는 전화 번호가 활성 마케팅 캠페인 더이상 일부인 경우에도, 적어도 그 기간 동안 유지되어야한다 (즉, 기업은 더 이상 번호를 호출하는 않음). TCPA 소송에서 동의 긍정적 인 방어입니다 - 부담은 일반적으로 기록 증거를 통해 동의를 증명하기 위해 피고에 빠진다. 과거에받은 동의서는 유효 가정 :하지 마십시오. FCC는 텔레 마케팅의 사전 서면 동의 요건이 2013 년 10 월 19 일이 제안되었다 당시 유효 동의에 의존 할 수있는 회사로 호출하지만 현재의 규정 또는 법원의 판례에 따라 충분하지 않을 제정. 마찬가지로, 6월 18일 주문도, 그렇지 않으면 유효한 동의가 재 할당 될 정도 휴대 전화 번호로 시간 경과 후 부실이 될 수 있습니다 것이 분명합니다. 주문에서 제공되는 제한 안전한 항구는 재 할당 번호로 단일 통화에 대한 책임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합니다. 최소한, 회사는 즉시 연락 동의가 취소되었다는 통지를 받으면 자신의 데이터베이스에서 휴대 전화 번호를 제거해야합니다. 하지 마십시오 동의의 범위에 장소 불필요한 제한. TCPA 소송은 소비자의 동의가 연락을하지만, 상대가 그 동의의 범위를 초과 또한 여부 제공 여부에뿐만 아니라 초점을 맞추고있다. 동의 문서의 명확성과 투명성이 장려되어야하지만, 기업들은 그 동의의 범위에 불필요한 경계를 배치 - 가장 자주, 그들은 주어진 시간에 배치됩니다 통화 나 문자의 수를 제한하여. 소비자 문의 그렇지 않으면 유효한 동의에도 불구하고, 그 한계를 초과하는 모든 통화 TCPA 책임이 적용됩니다 - 배치 될 수있다 통화 나 문자의 수에 하드 캡을 포함할지 여부를 신중하게 고려한다. 동의 집단 소송의 이러한 범위는 이제 일반적이다. 20 일 없음 : 장치가 ATDS이 아니라고 가정합니다. 장치가 실제로 도전 통화 나 문자 메시지를 배치에 ATDS 역할을 할 필요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초점은 용량에있다. 상기 FCC의 6월 18일 순서 장치 본 능력이없는 경우에도 그 오토 다이얼러 등 (나중에 변경과 예를 들면) 함수 단순한 기능을 갖는 경우가 ATDS 간주 될 수 있음을 명확하게 나타난다. 즉, 기업은 전자 장치의 사용을 자동화하거나 소비자가 ATDS로 해석되는 상당한 위험에와 질량 통신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당신은 타사 마케팅 또는 공급 업체를 사용하여 TCPA 책임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가정 :하지 마십시오. 전술 한 바와 같이, 사용자의 책임은 전화 나 텍스트를 시작한 타사 (예, 파산 또는 외국 법인의 상태를 통해) 심판 방지 특히 경우, TCPA 소송의 점점 더 중요한 영역입니다. 기업이 계약 요구 사항 및 면책 조항을 통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시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계약은 타사 공급 업체가 TCPA를 위반하는 경우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TCPA 소송 (그리고 그에 따른 방어 비용)을 방지 것 같지는 않다. 3 참조 Nunes 보낸 V. 트위터, 주식 회사. 번호 14-02843 (N. D. 칼.) Glauser의 V. GroupMe. 번호 11-CV-2584 (N. D. 칼.). 4 참조 프리드먼의 V. LAC 농구 클럽, 주식 회사. 제 2 호 : 13-CV-00818 치크의 V 버팔로 계산서, 주식 회사 (C. D. 칼.).. 8 호 : 12-CV-02414 (의학 박사 플로리다.). 5 참조 루니의 V. 라이트 에이드 (주). 제 3 호 : 14-CV-01249 로우 V CVS 약국, 주식 회사 (S. D. 칼.).. 제 1 호 : 14-CV-3687 (N. D. 악.). 모든 블룸버그 BNA의 논문은 항상 블룸버그 BNA의 책 부문에서 주문한 제목의 책이나 보충의 최신 버전을받을 수 있도록 서 주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시 새로운 보충이나 버전 이전에 구입 순서 서에 배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제목에 대한 (일반적으로 매년) 게시, 우리는 어떤 의무없이 30 일 동안 검토하는 당신에게 그것을 제공 것이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하나의 (a) 송장을 존중하고 업데이트의 당시 현재 가격 오프 (당신이받을 수있는 다른 할인에 추가로) 5 할인을받을 플러스 운송 및 취급 또는 (나)를 반환 책 (들),이 경우, 청구서는 책 (들)의 수신시 취소됩니다. 당신의 반환을위한 선불 UPS 레이블을 위해 우리를 호출합니다. 그것은 그렇게 간단하고 쉽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 주문은 당신이에 의존 다시 정보의 적시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하지 않습니다 의미한다. 그리고, 당신은 1.800.960.1220에 문의하거나 책 BNA에 이메일을 보내 언제든지 주문을 서 중단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품질 수있는 다른 할인에 추가하여, 미래의 모든 업데이트의 목록 가격에서 5 할인 순서 서에 저를 넣습니다. 업데이트 (없음 서 순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회수 가능한 30 일 이내에.) 알려드립니다. 이 블룸버그 BNA 보고서는 모든 최신 버전을받을 수 있도록 서 주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매년 업데이트되며, 이 게시 된 후 우리는 당신에게 최신 버전을 보내드립니다. 순서 서에 가입해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정보의 적시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1.800.372.1033에 문의하여 언제든지 옵션 5를 주문을 서, 또는 연구 BNA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출시 (더 서 순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시장을 방문 Tradingcharts이 9월 30일 때까지 옥수수와 대두 무료 DP가 모든 효과적인 2015년 12월 1일의 목록에 무료로 수신 할 수있는 경우 순서가 알려드립니다 서 나를 넣어 / 2016. 우리는 지금 평균 가격 계약을 제공하고, 자세한 내용은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8 인치 오거 또는 머리 쓰레기통 이상이있는 경우 우리는 Pettisville 또는 델타 20 마일 이내 무료 픽업합니다. 2016년 7월 15일 업데이트하는 아이디어가 모두의 이익을 위해 자유롭게 공유 환경을 상상하고, 모두가 당신이 찾고있는 도움을받을 다른 사람을 도울 수있는 기회를 갖게에 당신은 기회를 가질 수있다. 즉, 환경은 오늘날 존재하는 PGC 화이트 상업 Corporation의 자랑스러운 파트너입니다 이유입니다. 농부와 엘리베이터 이익, 공동체 전체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함께 작업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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